시즌 1, 에피소드 1: 심장이 터질 것 같은 설렘 폭발 첫 만남의 순간 대공개. '오늘 밤 주인공은 나야 나'를 외치며 여성 회원 모집에 눈물겨운 노력을 했던 호감 구혼자 5인! 드디어 찾아온 설레는 첫 만남의 날. 멋진 모습만 보여주려고 왔는데에~ 매력 만점 여성 회원들의 등장에 진땀 흘리며 고장 난 로봇처럼 삐걱거린 사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