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노경경은 얼떨결에 괴물과 함께 왕궁에 침입하고, 위험한 순간 진왕 남궁일흔 덕에 목숨을 건진다. 노경경은 영력을 얻기 위해 남궁일흔에게 접근하고, 그의 빼어난 미모에 행복한 상상에 빠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