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사기꾼 임지는 도망치던 중 맥경진의 마차에 올라타고 맥경진은 임지를 통해 난생처음 감각을 느낀다. 임지의 사부 장진은 맥경진이 돈이 많아 보이자 임지에게 무묵산장에 머물며 한몫 잡으라고 한다. 임지는 이해할 수 없는 맥경진의 행동을 생각하다가 맥경진이 감각을 못 느낀단 걸 알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