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밤버 가족이 아들 제레미만 제외하고 화이트 하우스 농가에서 사망한 채로 발견되었다. 하지만 이 사건은 처음에 생각한 것처럼 간단해 보이지는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