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판 위에서 벌이는 신개념 퀴즈쇼, 퀴즈 위의 아이돌! 첫 회 게스트 '세븐틴'!! 이들을 극한의 긴장으로 몰아넣은 퀴즈의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