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남편의 실직때문에 고민하던 정숙은 우연히 성인용품 방문판매 사업 광고를 보게 된다. 한편, 서울에서 근무하던 도현은 갑자기 금제로 발령을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