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1814년, 아프리카에서 사망한 것으로 추정되었던 제임스 딜레이니가 런던으로 돌아온다. 아버지의 장례식에 참석한 제임스는 수수께끼의 유산을 물려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