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고구려의 고국천왕은 한나라와의 전쟁에서 승리하고 돌아오지만, 그를 기다리는 건 왕후를 폐위하라는 귀족들의 요청이다. 결국 고국천왕은 왕후를 지키기 위해 행동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