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스스로 일으킨 전쟁으로 고향과 지식인을 잃은 외계인 무무는 테크놀로지를 다시 배우기 위해 지구에 온다. 그리고 우주선째로 들이받은 대학생 사쿠라코의 공동 주택에 얹혀 살기로 한다. 갑자기 시작된 동거생활 중 무무는 가전 연구에 몰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