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3: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못하는 게 없는 팔방미인들의 등장에 영웅과 찬원은 긴장한다. 스크린에서 퍼지던 연기력에 가창력까지 폭발하는 무대들이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