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채널에서 시청 가능: Wavve, TVING
복싱부 존속과 키리사와의 코치 임명에 대한 기쁨도 잠시, 이바가 스파링 중 부상을 입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교장은 키리사를 해고하려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