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노홍죽은 노경경과 기원대로 가 영력을 측정하고, 최고수인 남궁일흔과 같은 7급이 나오자 놀란다. 노경경은 남궁일흔에게 접근하려 연기를 펼치지만 때마침 진짜 자객이 나타나 노경경을 습격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