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제염은 정약어와 함께 사냥에 나서고, 구연직과 만난 정약어는 사냥 내기를 하기로 한다. 하지만 정약어는 사냥에서 패하지만, 구연직은 예상외로 큰 벌을 내리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