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임지는 맥경진의 약점을 이용해 계약서를 요구하고 맥경진은 임지를 붙잡기 위해 계약에 응한다. 맥경진은 새로운 세상을 경험하며 새 고민이 생기고 임지의 고충을 이해하기 위해 뭐든 요구를 들어준다. 한편 임지의 사저 구완은 임지를 구하기 위해 정왕의 마차에 뛰어들어 정왕에게 접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