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은주는 자상하던 남편 상원이 새로 들인 베이비시터 석류에게 품은 감정이 결코 가볍지만은 않음을 눈치챈다. 이에 은주는 석류를 내보내려 하지만, 석류는 비웃듯이 상원과 가까워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