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봉구가 은혜를 갚고자 태신궁 시녀로 들어가려 한다. 조로와 친구가 된 봉구는 제군의 유일한 여동생 지학 공주와 해창령에서 부모 없이 태어난 제군의 관계를 알게 된다. 태신궁에서 편히 지내기 위해서 봉구는 공주의 눈에 띄어선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