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오랜 수감생활로 헤어졌던 아진의 부친 백선규가 아진을 찾아온다. 아진은 꿈꾸던 법학과에 합격하지만 백선규의 무자비한 폭력에 의식을 잃고 등록기한을 놓친다. 한편, 아진의 외모를 눈여겨 본 롱스타 엔터테인먼트 대표 서미리가 캐스팅 제안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