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5438호의 룸메이트들은 교련 수업에 참여하게 되고, 판샤오위는 아버지의 재혼을 망친 일로 인해 어머니로부터 꾸중을 듣는다. 어머니와 반수 때문에 갈등하던 샤랑랑은 고등학교 동창이자 첫사랑 마이란을 다시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