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204: 1박 2일 찐친들과 함께한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찐친들에게도 예외는 없다. 대망의 잠자리 복불복을 위한 고군분투가 펼쳐지는 한편, 복불복 승자들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