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5: 한국 생활 5년 차 제임스가 친구들을 한국에 초대한다. 도전정신 충만한 모험 꾼 친구들답게 수월한 여행을 예상했지만, 여행 첫날 숙소 찾기부터 쉽지 않다. 과연 무사히 도착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