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민후이가 다른 남자와 혼인해서 아이까지 가졌다고 오해한 신치는 민후이에게 화가 나고, 민후이의 발표 때 온갖 태클을 건다. 차오무는 운전하다가 천자쥔과 사고가 난다. 우연히 취안취안을 만나게 된 신치는 천천에게 아빠가 없다는 사실을 알고 자신의 아이가 아닌지 의심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