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금성은 어머니 몰래 무과 시험을 준비한다. 한편, 불을 피우다 재를 뒤집어쓴 혜성은 고장 난 문고리를 뒤로한 채 씻기 위해 탕에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