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명석은 인영이 아니면 촬영을 안 하겠다고 하고, 이를 알게 된 인영은 명석이 자신을 좋아한다 생각한다. 한편, 영아는 미희를 위해 땡볕에서 고생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