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맥경진은 임지에게 좋은 감정만 느끼길 강요하고 임지는 그런 맥경진에게 괴물이라며 화를 낸다. 임지는 능화의 말실수로 맥경진의 신분을 알게 되고 황자에게 밉보였단 생각에 죽임을 당할까 봐 불안해한다. 맥경진은 임지가 자신의 신분을 알고 불편해하자 임지의 환심을 사기 위해 여러 방법을 동원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