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825 엔터테인먼트에 모인 열 명의 연습생들. 강신혁의 공지를 듣고 사전 테스트를 위해 합동 춤 연습이 시작되지만 난생처음 걸 그룹 춤에 도전하는 수지 때문에 연습에 차질이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