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갑작스레 해변에 가게 된 필은 당황하지만 이내 수진과 패밀리들도 해변 나들이를 하러 나온다. 한편 과거에 수진이 다른 남자와 사겼던 것이 못내 마음에 걸렸던 필은 이번 기회에 그 과거를 전부 바꾸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