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무무와의 동거생활로 전기세가 급격히 증가했다. 절약에 힘쓰면서 「인류재생연구회」의 활동을 이어가는 사쿠라코. 그 동아리를 이끄는 텐쿠바시는 미인 대회 우승자 소노코의 가전 문제를 뒤에서 해결하기 위해 직접 개발한 와이어리스시스템을 발사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