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4: 밍슝의 재작업 요청에 팀장은 쉬옌스를 비난하고, 쉬옌스는 샹위안의 도움을 거절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샹위안은 팀원들에게 도움을 구해 보지만 장쥔을 빼고 모두 떠나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