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암바르와 델피, 하스민은 니나가 어디까지 알고 있는지 파악하기 위해 그녀에게 친한 척 다가간다. 한편, 힘과 얌은 오픈 뮤직 준비로 한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