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맥경진은 임지가 물에 빠지던 순간 두려움을 느끼고 자신이 임지에게 느끼는 감정에 혼란스러워한다. 임지는 맥경진의 사랑을 얻기 위해 노력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자 의기소침해 포기하기로 한다. 구완이 임지를 자극하기 위해 맥경진에게 꼬리 치자 그 모습을 본 임지와 희정란은 속이 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