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조명 부실 설비로 인한 사고로 마무리된 합동응원전. 2년 전 사고가 떠오르는 정우는 석연치 않아하는데... 한편, 응원단은 단체 MT를 떠나고. 예상치 못한 손님들이 응원단을 반기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