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59: '하이라이트'의 멤버 양요섭이 '카페인'과 'BRAIN'을 선보인다. 멜로망스가 '고백'과 '나를 사랑하는 그대에게'를, 김예림이 'Believer' 등을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