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93: 여름을 맞이해 꾸미는 '유희열의 스케치북' 여름 특집이 시작된다. 볼빨간사춘기, 포레스텔라, 케이시 등 이번 주 무대를 찾아온 출연진들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함께 설렘 가득한 노래들을 즐겨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