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전기밥솥을 난방기구로 착각해서 예열로 몸을 따뜻하게 하는 무무. 사쿠라코가 용도를 설명하지만 취사 중 코드에 다리가 걸려서, 뜨거운 밥을 뒤집어쓰고 패닉에 빠진다. 한편, 동포인 데시마루는 지구의 기술을 조사하기 위해 당당하게 전철을 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