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한 고독한 싱글남이 집 정리를 의뢰한다. 값비싼 디자인 가구와 어울리지 않는 인테리어의 향연에 당황한 신박한 정리단이 서둘러 공간을 재구성하고, 의뢰인의 낭만을 현실로 탈바꿈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