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맥경진은 희정란에게 좋아하는 감정에 대해 묻고 서로 마음에 둔 사람이 누구인지 알게 된다. 임지는 맥경진에게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하고 맥경진은 포옹으로 임지의 마음에 화답한다. 임지는 맥경진과 알콩달콩한 생활을 꿈꾸지만 맥경진이 밖으로만 나돌자 서운해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