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안신얼은 상잔의 핸드폰이 링즈의 범죄를 밝힐 중요 단서인 걸 알고 암호 해독가를 찾기 위해 쑤칭의 도움을 받으려고 하지만 위성과 리리의 배역 경쟁 때문에 망설인다. 이 사실을 안 지판이는 위성에게 오디션 포기를 권하고, 위성 역시 오디션을 포기하겠다고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