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0: # 스타가 아니라 사람으로서 찾아오는 스타들의 이야기를 들어본다! # 연극 아마데우스로 7년만에 재회한 배우조정석 & 김재욱, 전직 체육 선수들의 만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