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시체가 떨어진 예식장은 아수라장이 되고, 상효는 사태를 수습하기 위해 동분서주한다. 한편, 모든 상황을 지켜보던 성겸, 결정적인 순간에 상효를 구해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