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와이번과의 싸움 중, 마법의 반동으로 날아가 버린 제나를 날아가 구해준 사투. 하지만 제나의 동료들은 그를 적으로 오해하고 그의 정체를 캐기 시작한다. 증명할 것이 아무것도 없는 사투는 온갖 변명으로 상황을 모면하지만 결국, 그의 신분증을 발행하기 위해 그들과 세류 시로 향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