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ING
시즌 1, 에피소드 1: 학교에서 따돌림을 당하던 여고생 미시마 리사는 새로 전학 온 두 소년의 도움을 받게 된다. 테러 사건에 휘말리고 만 리사는 생사의 갈림길에 서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