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우리 새끼 FC 미우새 VS FC 개벤져스
시즌 1, 에피소드 337: FC 미우새와 FC 개벤져스의 경기가 계속된다. 맛있는 도시락으로 배를 든든히 채운 뒤, 재미있는 게임에 도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