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uorescent Adolescent
시즌 1, 에피소드 4: 마후유가 소화할 수 있는 노래를 작곡하는 리츠카는 처음 기타를 연주했을 때의 열정으로 임한다. 그리고 그의 급작스러운 변화가 걱정된 야요이는 리츠카의 친구를 찾아간다. 한편 마후유와 연습하던 리츠카는 새로운 기타 연주를 위한 이펙터를 보자고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