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4개월의 지옥훈련 끝에 데뷔 전을 치른 사쿠라는 처참하게 10연패를 하며 팬들을 점점 잃게 된다. 이후 50연패로 새로운 기록을 만든 사쿠라는 레슬링에 대한 갈등을 가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