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 리나는 스트레스를 받으면 인간에서 뱀파이어로 왔다 갔다 변신한다; 비앤비 영업이 시작되고, 인간과 뱀파이어 이중 예약을 받으면서 문제가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