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식사를 마친 도티는 꿀꺽꿀꺽 악어 장난감으로 놀고 있는 도니를 만나러 간다; 도티는 알마의 고장 난 무당벌레 실로폰을 고쳐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