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안토니와 헨리는 보르네오에서 헨리의 이반족 유산을 탐구하는 미식 여행을 떠난다. 헨리는 현지 가족들과 요리하며 뿌리를 재발견하고, 구전으로 전해오던 가족사의 진실성을 깨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