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우주 밖으로의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우주 최첨단 망원경 허블 내부의 작동 방식을 분석해본다! 허블의 작동이 멈추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는 놀라운 시스템, 그리고 허블이 차세대 망원경에 끼칠 영향을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