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워릭과 니콜라스의 도움으로 심부름센터의 조수로 일하게 된 알렉스는 워릭으로부터 '태그'에 대해 듣게 된다. 니콜라스가 항상 갖고 다니는 '태그'는 단순한 인식표를 넘어 다른 의미를 갖고 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