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2: 멍멍건설 대원들이 폐쇄 작업에 열중하고 있는 사이, 옆집에 살던 유명 가수 칠라 칠이 등장한다; 멍멍건설의 라이벌 업체에서 일하는 고양이들이 못된 계획을 꾸민다.